• 토. 4월 20th, 2024

집을 녹색 오아시스로 바꾸기

ByAaron Hernandez

4월 27, 2022
0 0
Read Time:1 Minute, 51 Second

집에 녹지를 추가하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시겠습니까? 오늘 이 실내 식물을 사용해 보세요

관엽 식물은 매력 그 이상입니다 관엽 식물은 자연을 추가할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줄이고 휴식을 촉진함으로써 모든 공간에 완벽한 감각을 더할 수 있습니다. 연구 결과 면역력을 높이고 혈압을 낮추며 수면 패턴을 개선하고 더 나은 생활 공간을 위해 공기를 정화할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실내에서 잘 자랄 관엽 식물 선택 식물은 단순히 자연을 추가하는 것보다 가정에서 미적 즐거움을 훨씬 더 많이 제공합니다. 식물은 또한 강력한 스트레스 해소제이자 휴식을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최적의 조명 조건을 찾는 것은 식물의 생존과 성공에 가장 중요하므로 직사광선이 들어오는 남향 창은 실내 정원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동쪽과 서쪽을 향한 창문은 또한 충분한 간접 조명을 제공합니다. 저조도 식물은 여기에 배치해야 하며 동쪽 창은 각각 저조도 식물에 가장 적합한 간접 조명을 제공합니다.

저조도에서 뛰어난 키가 큰 식물(특별한 관리가 필요하지 않음) 식물로 개성을 표현하고 싶습니까? 키가 큰 옵션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화초와 매달린 바구니부터 나무와 같은 관엽 화초에 이르기까지 향후 프로젝트에서 가장 선호하는 키가 큰 화초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양 무화과는 생존하고 최상의 모습을 유지하기 어려운 식물일 수 있지만 여전히 가장 놀랍고 오래 사는 표본 중 하나입니다. 10피트 이상에 달하는 나무와 내부 공간에 어울리는 우아한 외관. 또한 정기적으로 움직여도 관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는 매력을 더할 뿐입니다!

Majesty palms는 키가 큰 공간을 위한 관엽 식물에서 또 다른 훌륭한 선택을 합니다. 완전히 성숙하는 데 몇 년이 걸리고 그 과정에서 절대적으로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물방울 무늬 식물 – 이 꽃이 피지 않는 식물은 눈길을 끄는 물방울 모양의 잎이 눈에 띕니다! 눈길을 끄는 문구를 위해 인테리어 장식에 이 눈길을 끄는 악센트를 추가하세요!

스네이크플랜트 – 관엽식물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다른 식물보다 덜 인기가 있지만 스네이크플랜트는 좁은 공간에서도 잘 자랄 수 있을 만큼 튼튼하고 공기 정화에 탁월하여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훌륭한 선택이 됩니다.

주철 식물 – 주철 식물은 물을 많이 주지 않고도 저조도 환경에서 잘 자라기 때문에 식물을 돌보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실내 식물은 정기적으로 물을 주는 것을 잊어버려도 시들거나 죽지 않습니다!

산세베리아 – 다육 식물의 일종인 산세베리아는 물을 많이 필요로 하지 않으며 정기적으로 물을 주는 것을 잊으면 썩지 않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고온을 견딜 수 있으므로 더운 날씨 조건을 경험하는 가정의 모든 영역에 이상적인 추가 기능입니다.

Marantha leuconeura 식물은 실내 화분과 야외 탁자에서 자랄 수 있습니다. 활기찬 잎사귀를 자랑스럽게 보여주세요! 이 품종은 연간으로 재배할 수도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