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 3월 29th, 2024

비즈니스를 위한 예산을 세우는 방법

ByAaron Hernandez

4월 27, 2022
0 0
Read Time:1 Minute, 51 Second

예산 책정은 수익 및 비용 예측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수익성 증대 또는 성장 도달과 같은 재무 목표를 설정하는 등 모든 비즈니스의 성공을 평가하고 계획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방법입니다.

예산을 세우는 첫 번째 단계로 모든 비용 목록을 작성하는 것이 출발점이 되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임대료 또는 보험료와 같은 고정 비용뿐만 아니라 운송 및 재고 비용과 같은 가변 비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도중에 예기치 않게 발생할 수 있는 예기치 않은 일회성 비용을 잊지 마십시오!

모든 비용을 집계했으면 비용을 나눌 차례입니다. 모든 것을 하나의 우산 아래에 두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은 벅차고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을 그룹으로 나누면 중요한 것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수행하는 작업 유형에 따라 모든 비용을 구성하고 제품/서비스별로 분류하여 비용을 더 쉽게 추적하고 절감할 수 있는 영역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세분화하는 또 다른 방법은 마케팅 또는 영업과 같은 부서에 따라 비용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각 부서에서 매월 지출해야 하는 금액과 다른 용도로 남은 돈이 있는지 여부를 정확하게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예산을 세우기 전에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저축하거나 투자할 수 있는 남은 것이 있는지 더 잘 평가하기 위해 항목별 비용 목록을 작성하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프로젝트에 잠재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잉여 자금이 남아 있는지 여부를 정확하게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예산 수립의 2단계에는 손익 계산서를 검토하고 부채를 피하면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식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렇게 하면 부채 발생 없이 운영을 확장하거나 유지하면서 성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우선 순위 개선 사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작년의 손익 계산서를 검토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정확하게 수행하려면 세무사 또는 CPA의 서비스가 필요할 수 있지만 직접 수행하면 비즈니스가 재정적으로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손익 계산서를 검토한 후 비용이 수익을 초과하는 영역을 쉽게 찾아낼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런 경우라면 돈을 어떻게 쓰고 있는지 재검토하고 습관을 바꾸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다 현실적인 예산을 수립하고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포지셔닝을 통해 보다 관리 가능한 기대치를 설정하고 미래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예산이 확정되면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지출이 소득과 일치하도록 하여 과다 지출이나 지불 누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예산 프로세스에 직원을 참여시키면 예산 프로세스에 대한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산 사본을 제공하고 판매 목표 또는 생산 비용과 같은 항목에 대한 견적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여 프로젝트에 더 많이 참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