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 4월 24th, 2024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탐험

ByAaron Hernandez

4월 27, 2022
0 0
Read Time:1 Minute, 46 Second

동남아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멋진 해변을 자랑합니다. 여기에서 얕은 암초, 고운 백사장 해변, 보라카이나 발리에 필적하는 수정처럼 맑은 바다로 가득한 한적한 열대 섬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태국의 아름다운 페렌티안 제도는 부드러운 모래와 산호가 풍부한 바다로 유명하여 수영, 스노클링, 다이빙 활동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또한 이곳에서 바다거북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플로레스 섬의 코카 해변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손꼽히며 열대 낙원을 경험하고 싶다면 놓쳐서는 안 될 곳입니다. 절벽으로 분리된 두 개의 만이 있는 이 여유로운 해변을 천천히 거닐며 플로레스의 에메랄드빛 바다 아래로 펼쳐지는 멋진 전망을 감상해 보세요.

증기 정글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인도네시아의 숨바 섬을 방문하여 기억에 남을 경험을 해보세요! 가는 길에 랑구르, 코뿔새, 게를 먹는 마카크, 다양한 새와 나비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캄보디아의 Long Set Beach는 조용하고 겸손한 해변으로 눈에 띄며 때묻지 않은 낙원을 즐기면서 군중에서 벗어나 평화와 고요함을 찾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목적지입니다. 길고 하얀 모래는 맨발로 걸을 수 있을 만큼 부드러우며 물은 자연 환경을 평화롭게 반영합니다. 일광욕을 하거나 단순히 이 지역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베트남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위치한 호이안은 매력적인 해변 휴양지입니다. 일광욕 라운저와 현지 식당을 자랑하는 이 해변은 방문객에게 일몰을 감상하거나 그림 같은 해안선을 감상하며 점심을 먹을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해변은 세계 최고의 일몰 중 하나로 유명하며 성수기에는 인파가 몰립니다. 그러니 서두르지 않는 경험을 위해 일찍 거기로 가거나 나중에 돌아올 계획을 세우십시오.

Anda는 보홀의 또 다른 한적한 해변 지역으로 백사장과 맑은 바닷물만 있는 곳으로 Panglao와 같이 덜 인기 있는 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목가적인 해변 휴가를 제공합니다. 이 해변은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이지는 못하지만 여전히 놀라운 휴양지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몇 개의 리조트가 있지만 방문객으로 붐비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해변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자동차와 오토바이에 방해받지 않고 일광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위치는 이라와디 돌고래를 관찰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 장소는 정말 특별한 방문 장소입니다!

끄라비의 라일레이 비치는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보트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이 해변의 보석은 인근 해변에 비해 훨씬 적은 수의 사람을 끌어들이며 관광 소음도 적습니다.

완벽한 해변을 찾는 것은 종종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자연의 숨막히는 광채 속에서 평화와 휴식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태국 본토에 있는 이 해변은 때묻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볼 가치가 있습니다. 방문한다면 놓치지 마세요!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